본문 바로가기

낚시&여행

인천 숭어 낚시 왔습니다.

명절을 앞두고...스트레스를 확 플러 바다에 왔습니다...ㅎㅎ

캬...바람도 불고...하늘도 맑고...

숭어를 잡으러 왔는데...오늘은 참 조과가 좋습니다.

숭어는 1마리 잡고...ㅋ 나머지 제가 잡은 것들을 한 번 보실래요? ㅎㅎ

우선 오자마자...양말이 방꾸나고 시작 합니다.

슬리퍼 신고 이리저리 뛰어 다녔더니..ㅋㅋ
제대로 빵꾸나고...숭어 낚시를 시작 합니다.




우선 숭어 낚시를 하러 왔기에...

가장 먼저 숭어 한 수 올렸습니다.

중간 정도 사이즈...




그리고 다음에 올라온 녀석은 복어..ㅋㅋ

잡자마자 괴소리를 내면서 몸을 뿔립니다.




그 다음에 올라온 건 감성돔 !!

정말 오랜만에 올라 온 녀석 입니다.

눈이 참 불쌍하게 보입니다.




마지막으로 올라온 녀석은 처음 잡아 보는

장어..ㅋㅋㅋ 갯물 장어?라고 옆에 계신분이 알려 줍니다.

처음 잡아 보는거라 신기 합니다. ㅋㅋ




이렇게 명절 전날...스트레스를 확 풀고 왔습니다.

다양한 어종도 잡고...ㅎㅎ

오늘부터 휴일이네요...즐거운 추석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