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신혼 혼수 침대 시몬스 노원점에서 계약했는데 짱 좋아요^^

짠! 요기가 어디냐면 시몬스 노원점 입니다.

혼수로 신혼침대 해가실 ??? ㅋㅋ

그러면 노원 시몬스죠!!

시몬스 노원점은 신혼침대 구하기 천국 같은 곳이에요

제가 이런저런 가구 침대 할인 매장 다 다녀봤는데

여기처럼 만족스러운 곳이 또 없었거든요

서울이나 서울근교 사시면

가까운 노원 매장 오시면 참 좋은거 같아요

먼 곳까지 침대보러 가기 힘들지 않나요?

저는 체력이 딸려서 접근성을 엄청 따지거든요 헤헤

이건 모다??!

시몬스 침대 매트에 들어있는 스프링이에요

저는 잠자리를 굉장히 중시하는 사람이라 그런지

침대가 편하지 않으면 하루종일 컨디션이 안 좋거든요

이렇게 고오급진 스프링이 침대안에 들어 있으니

침대가 편안한 건 말 다했죵?

제가 혼수침대 꼼꼼히 따져볼 때 보는 기능 중의 하나가 매트의 편안함과 안전성인데

시몬스는 우리가 누웠을때 편안할 수 있게끔

엄청난 연구를 오랫동안 해 온 제품이구나 하고 느꼈답니다.

괜히...! 네임드가 아닌 스몬스

특히 노원점은요

침대종류가 많고 사장님께서 세상 친절하셨어요

어떻게 보면 저 처럼 까다로운 소비자는

만족 시키기 정말 힘든데도 불구 하고

계속 웃으면서 설명해 주시니까 침대 알기도 쉽고

고민고민 안하고 바로 요기서 계약했지요 

집이 좁았지만 침대가 원체 방이랑도 잘 어울리고 실용적이라

군더더기 없이 방이랑 잘 어울리더라구요

집 분위기랑 어울리는 침대 디자인

골라골라 데려가시면 될 듯 해요

혼수 침대 고르기 뭐가 어렵나요?? 참 쉽죠잉??

저는 엘레강스한 스타일이 좋았는데

이렇게 원목진 침대도 있어가지고 완전 반해버렸답니다.

이건....사야해!!(코피뽱)

침대 할인매장은 아니지만

정찰제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바가지 쓸 걱정도 NO

합리적인 가격에 멋진침대 구매 가능해요 

인증마크와 함께

15년 스프링 워런티까지 딱 붙어 있으니

얼마나 마음이 든든해지는지 몰라요~

1870년 부터의 역사를 자랑하고 있다니

이거 완전 침대의 조상님, 살아있는 화석 수준인걸요

그만큼 브랜드 자체만으로 믿고 사용하는 침대 시몬스~

신혼 혼수 침대 다른데서 엄청 찾아 봤는데로 불구하고

제가 여기서 고민 1도 않고 결제한 이유 아시겠죠?

 

직접 누워서 침대를 테스트해가며

꼼꼼하게 구매했는데

누워보니까 침대가 하나같이 다 편안하고 그래서

대체 뭘 골라야 할지 눈이 휘둥그래,,,

견물생심 이라고 다 가지고 싶더라구요 ^^;

나중에 부모님 하나 사드려야겠다.

혼수 침대로도 좋지만 ,효도선물로도 제격이겠죠?

구석 구석 살펴 봤지만

침대 질이 장난 아니게 좋더라고요

15년이 뭐에요 제가 죽을 때 까지 쓰겠어요

이렇게 튼튼한 시몬스 신혼 침대인데 평생 쓰는거 아닐까요?

요람에서 무덤까지 써 버릴듯 해요

직접 침대 내부의 스프링을 구경 할 수 있었는데

이렇게 튼튼해서 나중에 아이가 태어나도

침대가 꺼지거나 할 일이 없을거 같았어요

신혼부부 여러분들 , 앞으로 매일밤이 기대되실 거에요

안락하고 고급진 시몬스 침대가 침실에서 기다리고 있는데

everday 칼퇴근 각! 침대에서 누워 편안한 TV각!

시몬스 노원점은 제가 방문했던 매장들 가운데서

여러가지 다양한 종류의 침대를 보유하고 있었던 곳이라

서울 사는 지인들한테는 여기서 침대 보라고

강력 추천하고 있어요

멀리가서 찾으면 뭐해요! 가까운 노원에 다 있는데~

등잔 밑이 어둡다는 말이 딱이에요

노원 근처 살면서 시몬스 와볼 생각을 이제서야 하다니

하지만 합리적인 가격에 원하는 이쁜침대 살 수 있어서

전 지금 세상에서 제일 행복하답니다. 랄랄라~

침대 구매하고 기분이 날아갈거 같은 이유는

제가 똑똑한 쇼핑을 했기 때문이겠죠

앞으로 제가 평생 쓸 거 같은 튼튼하고 완벽한 신혼 침대

제가 믿고 방문한 시몬스 노원점 들러서 구경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