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새로 나온 콘칩 골드 화이트 체다치즈 먹어봤어요(^-^)v


과자 덕후인 저는 신제품을 보면 꼭 사먹어 봐야 직성이 풀립니다. ㅎㅎ

궁금하면 견딜 수 가 없습니다.

오랜만에 마트에 갔는데...

콘칩의 신제품!!이 눈에 확들어 옵니다.

화이트 체다치즈 맛!

원래 콘칩을 좋아하는 편이라 자주 사먹는데...확 땡깁니다. ㅎㅎ

치즈도 좋아하기에...두가지 조합이 정말 맘에 듭니다.♥♥

그래서 바로 하나 들고 왔습니다.



체다치즈와 벌꿀이 다량으로 들어 가 있고...

나트륨을 40%나 줄였다는 c콘칩

정말 맛이 기대 됩니다.

설레는 마음으로 집으로 돌아 옵니다.



열량은 한봉지에 480칼로리 정도 됩니다.

조금 높은편...인생이 다이어트라...이런거 꼭 먹고 운동해줘야 하기에 꼼꼼하게 살펴 보아야 합니다. ㅎㅎ



개봉을 합니다. 질소가 반정도를 차지 하고..

과자가 반 정도 차지 합니다.



접시에 덜어서 한 컷...

고소한 냄새가 진동 합니다. ㅎㅎ

맛있는 냄새...ㅎㅎㅎ



이제 콘칩 화이트 체다치즈 후기 나갑니다.



처음 먹어 보았을 땐...약간 맛이 이상 합니다. 살짝 거부 반응도 들고...

하지만 3개 정도 먹어 보니...
진짜 맛있습니다. ㅋㅋ

콘칩을 좋아 하셧었다면 좋아할 맛 입니다.

한봉지 금새 없어 집니다. ㅎㅎ

저는 콘칩 오리지날 맛 보다 이게 더 좋습니다.

고소하고 치즈의 풍미가 느껴지는 콘칩..ㅎㅎ

재구매 무조건 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