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하겐다즈 녹차 앤 아몬드 바 후기★

하겐다즈를 먹고 난 뒤 부터...베스킨을 가지 않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항상 세일 하는 날을 기다려...

40%~50%세일을 하면 꼭 사게 되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ㅎㅎ

그중에서도 바는 좀 더 비싸 사먹을 엄두가 잘 나지 않지만 큰 맘먹고 구매를 했습니다.

이번에 먹은 건 녹차앤아몬드 바 입니다.^^




이마트에서 세일을 할 때 얼른 주문을 했고..ㅎㅎ

영양성분을 살펴 보면...

예상외로 열량이 낮습니다.

1개에 259칼로리




그리고 딱 3개 들어 있습니다.

한박스 해서 가격을 6000원 정도 준거 같은데...계산해 보면 개당 2천원이 좀 넘는듯 합니다.

(그리고 이마트 말고도 gs25에서도 할인행사를 합니다. 참고 하세요)




자...이제 맛을 볼 차례 ㅎㅎ

겉부분엔 아몬드와 초콜릿이 셋팅...엄청 맛있어 보입니다. ㅎㅎ




그리고 속엔 제가 좋아하는 녹차 아이스크림이..ㅎㅎㅎ




컵에 들어 있는건 초코가 없는데...바에는 초코가 있어서 그런지 더욱 맛있는거 같습니다. ㅎㅎ

바로 3개를 다 먹어 버렸다는 ㅎㅎㅎ

아이스크림은 똑같지만...겉엔 초코가 묻어 있고 아몬드가 박혀 있어 더욱 맛있습니다.

그리고 하겐다즈는 녹차와 초코 맛이 진리 인거 같습니다.(^-^)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