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여행

17년 6월17일 인천선상낚시 연안유선 -대물~조황^^

낚시맨 2017. 6. 22. 06:21

 

17년6월17일 물때는 조금..ㅎㅎ 조금때는 어초 낚시를 하러 가는 날 입니다.

어김없이 매주 타고 있는 연안유선의 경원7호를 탔습니다. (가격은 7만원 입니다.)

 오늘은 조금 때 이고...왠지 많이 잡을 수 있을거 같은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매우 큰 대물을 만날거 같은 느낌이 팍팍 듭니다.

출발 전 부터 너무나 설레이고 설레 입니다. ㅎㅎ

짠~오늘 이모가 찍어 준 가장 맘에 드는 사진 1장을 퍼왔습니다.

그렇다고 1마리만 잡은건 아닙니다. ㅋㅋ 오늘은 조과 위주로 조행기 나갑니다.

 

 

인천선상낚시의 꽃? 진정한 재미는 여밭 낚시 보다 어초 낚시인거 같습니다.

왜냐하면 어초에 들어가면 큰고기가 90%이상 나오기 때문 입니다. 어초낚시법에 익숙하지는 않지만...

오늘을 계기로 완전히 어초 낚시 하는 법을 터득 했습니다. 후후후후후...담번 어초때는 10마리 잡을 예정입니다. ㅋㅋ

그리고 어초침선 하는 낚시배가 인천에 거의 없기에...저는 경원7호만 탑니다. 2주마다 돌아오는 물 때가...기다려 집니다. ㅎㅎ

아이스박스를 가득채우고도 모자라는 사이즈들이 많이 나옵니다.

다른배에서는 느껴볼 수 없는 요 만땅쿨러의....배부름...물론 요건 제 쿨러 아닙니다.

다른 분들꺼 퍼왔습니다.^^;;제건 마지막에....ㅎㅎ

 

 

빵 좋은 우럭도 많이 나오고...크기도 준수한 우럭이 많이 나온 날이 었습니다.

우럭 뿐 아니라 광어...놀래미..장대..장어까지 ㅎㅎ

 

 

여성분이 뒷쪽에서 광어를 잡으셨는데...엄청 부러웠다는..ㅠㅠ

저도 딱 1번 경원7호에서 광어를 잡아 보았는데...그래도 광어 잡으면 부럽습니다.

 

 

 

개우럭까지는 아니지만 4자정도의 우럭이 많이 나온날...

그리고 앞뒤로 많이 나오고 중간쯤에는 잘 안나온날 이었습니다.

이게....딱 잘나오는 포인트가 있는게 아니라...매일 나갈 때 마다 잘 잡히는 자리가 바뀌는거 같다는..^^;;

감을 잡을 수 없습니다. 인천선상낚시...자리...매번 체크해서 데이타를 만들어서..내년에는 좀 이용을 해야 할거 같다는 ㅋㅋ

 

 

그리고 이날 잡은 제 조황...ㅎㅎㅎ

전 방생해준 애럭?1마리...그리고 먹을 수 있는 사이즈의 우럭3마리 잡았습니다.

뽈락은...옆에 형님이 주신거..^^;

 

 

손질을 해보았습니다. 저기~40~50정도 되는 긴 고기는...무신고기인지 모르겠지만...

얻었습니다. 옆자리 선생님이 주신...고기...무지 긴데...다 손질을 해버려서...짧아 보입니다. 실제로는 더 길다는..

 

 

새벽4시30분쯤 출발 해서...오후 4시10분쯤 인천 남항에 도착을 했습니다.

큰고기 위주로 잡아서 기분은 좋았던...하루 였습니다.^^

큰 고기 많이 잡게 해주는 인천선상낚시 추천은 경원7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