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진접 맛집 삼겹살은 흑돈연가♥

낚시맨 2018. 12. 13. 09:52

제가 가장 좋아 하는 음식이 뭐냐고 물으면 지체 없이 이야기 할 거 같습니다.

삼겹살!! 이라고 말 입니다. 세상에는 정말 맛있는 음식이 많지만. 전 어렸을 때 부터 고기를 좋아했고

지금도 고기를 굉장히 좋아 합니다. 그중에서도 제일 좋아 하는 건 돼지고기 이며 삼겹살 입니다.

20대가 넘어서 흑돼지를 알게 되었고 제주도 흑돼지 집만 찾아 다닌적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진접 맛집 흑돈연가를 알게 된 후 에는 다른 고기집은 가질 못합니다.

한달에 최소 2번이상은 꼭 방문 합니다. 제가 안가도 아이가 가꾸 가자고 하기 때문 입니다. ㅎㅎ

위치는 오남리 농심가마트 바로 옆에 위치 하고 있습니다.

주차장은 바로 앞에 있으며 요즘엔 가족모임이나 회식할 때 ,자주 가고 있습니다. ㅎㅎ

매장의 규모가 꽤 커서 자리도 넉넉하고 좋습니다.

항상 그렇듯 아들은 오기만 하면 게임기로 출동 입니다. 뭐가 어떻게 하는건지도 잘 모르지만. 신나서 합니다.

진접 맛집 흑돈연가의 메뉴판 입니다. 삼겹살과 목살이 주메뉴 입니다.

돼지는 지리산 흑돼지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백돼지랑은 좀 식감이 다른 맛있는 돼지 입니다.

가격은 1인분 180g 에 13000원 입니다. 가격은 정말 너무나도 착한 가격 입니다.

왜냐하면 참숯중에서도 가장 최상급으로 인정받는 비장탄에 고기를 구울 때 가장 맛있다는 구리석쇠에

제주도 흑돼지 빰치는 지리산 흑돼지 삼겹살이 나오기 때문 입니다.

이 조합을 이 가격에 먹을 수 있다는 건 축복 입니다. ㅎㅎ

온도가 1000도 이상 올라간다는 비장탄!! 싸구려 참숯과는 다르게 향이 은은하게 만 베어 먹고 나도

숯향이 은은하게 남아 입을 깔끔하게 해주는 비장탄 입니다. 이건 아시는 분만 아실 수 있고. 먹어보신분은

다른 참숯에서는 먹지 못할 듯 싶습니다.

기본상이 차려 집니다. 김치찌개는 고기를 먹으면 서비스로 나오며 여기 있는 모든 반찬은 공장에서 사오는게 아닌

직접 매장에서 만드는 반찬 입니다. 사장님 마인드가 내가 먹는다는 생각으로 만드셔서 굉장히 깔끔하고 믿고 먹을 수 있습니다.

 

김치찌개도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 이건 다 먹고 더 달라고 하면 더 주신다는~~ 서비스가 굿!! 입니다.

괜히 진접 맛집이 아닙니다.

고기를 눈으로만 봐도 얼마나 맛있을지 감이 옵니다. 늘 느끼는 거지만 고기굽는 시간이 제일 괴롭습니다.

사장님이 한가하시면 직접 구워 주기도 하십니다. 두툼한 두께!! 껍데기까지 나오는 정말 최상급 삼겹살 고기집 입니다.

앞뒤로 구워 준다음 잘라서 또 앞뒤로 구워 주는 시간.. 맛있는 냄새가 나고..

얇게 썰은건 아들을 주기 위해 얇게 잘라주었습니다. 아들도 혼자 1.5인분은 먹습니다.

맛있는것에 너무 빨리 눈을 뜬거 같습니다. ㅎㅎㅎ 그냥 보기만 해도 얼마나 맛있을지 상상이 가는 고기 입니다.

요기까지만 사진을 찍고 폭풍 흡입을 해 줍니다. 진접 맛집 흑돈연가의 고기는 정말 맛있습니다.

쫄깃하고 식감이 정말 좋습니다. 그리고 잡내가 전혀 없으며 육즙이 쫘~~악~ 입에서 퍼집니다.

뜨거운 불에서 구운거라 육즙이 빠져나가지 않습니다. 한번 먹으면 기본이 4인분은 거뜬 합니다.

그리고 요즘 미세먼지가 너무 많아서..삼겹살로 내려 줘야 합니다. ㅋㅋ 두번이상은 가봐도 한번만

가본 사람은 없다는 마성의 고기집 흑돈연가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