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풀무원 오메가3 - 방판은 이 맛에 산다!

나이를 먹어감에 따라 건강에 대한 경각심이 생기기 시작 합니다. 뭔가 잘못되면 크게 잘 못 될거 같은 생각에 자주 피 검사를 합니다.

20대 때 부터 저는 콜레스테롤이 굉장히 높아서 관리가 필요 했었습니다. 그래도 젊었으니까 조금 지켜보자는 선생님 말씀에

지켜보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수치가 너무 높아 약을 써서 정상 수치까지 다시 내려 놓았습니다. 그러던 중 풀무원 오메가3가 좋다는

이야기를 들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정가는 3개월 분에  10만원이지만 방판사원을 통해 대박 방판 가격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언제나 그렇지만 이분을 통해 사면 정말 상상할 수 없는 행운의 가격에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도 좋은 가격으로

구매를 해서 택배로 받은 오메가3 입니다.  

오메가3 장용성은 혈중 중성지질을 개선하고 건강한 혈행을 도와 주는 건강보조 식품 입니다.

풀무원에서 만들었기에 믿고 먹을 수 있습니다. 총 3병이 들어 있고 한병에 60캡슐씩 들어 있습니다.

하루에 2알씩 먹으면 됩니다. 저도 오늘 개봉해서 2알씩 먹기로 합니다. 오픈케이스 입니다.^^ 깔끔한 포장 입니다.

박스 뒷면엔 원료및 함량에 대해 나와 있습니다. 이 문구들이 가장 눈에 들어 옵니다. 

평소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충분한 오메가3을 섭취하지 못하는 분,

건강한 혈액의 흐름을 원하는 분

혈중 중성지질 개선을 원하는 분

비린내로 인해 오메가3의 섭취가 어려웠던 분

저는 평소에도 생선을 많이 먹기는 하지만 고기도 많이 먹어서..^^;;

동맥경화에 대해서 알고 나서 무서움을 아니 식습관도 조절을 해야 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사실 피를 뽑을 때만 봐도 여러번 뽑아 보니 내 상태는 어느정도인지 구별을 할 수 있을 정도가 되었습니다.

맑을 때와 텁텁할 때...텁텁할 때면 심장쪽이 자주 아픕이 옵니다. ㅠ 그래서 꼭 먹어야 할 식품이라 생각 합니다.

이제 풀무원 오메가3 제품을 자세히 들여다 보겠습니다.  혈중 중성지질 개선,혈행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품이며

하루에 2알씩 입니다.  열량은 10칼로리 입니다. EPA와 DHA의 합이 600mg이 들어 있습니다. 

알레르기 체질이신 경우 성분을 확인하고 섭취해야 합니다.

돈이 아무리 많아도 건강을 잃으면 아무 소용이 없다는 걸 최근에 깨달 았습니다.

그래서 몸에 아낌 없이 투자를 하는 중 입니다. 하루에 777.7원 정도 되는 가격이니까. 전혀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ㅎㅎ

용기는 눌러서 돌려야 열리는 용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풀무원 오메가3는 안전씰로 밀봉이 되어 있고,

제품을 개봉하면 이런식으로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비닐을 빼보면 정확하게 60알이 들어 있습니다.

이제 나의 건강을 위해 매일 2개씩 먹어줘야 할 거 같습니다. 풀무원 오메가3 의 효능을 믿고 꾸준하게 먹어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