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진짜 츄러스 빰치는 크라운 츄러스 과자^^

저는 달달한 걸 무지 좋아 합니다.

츄러스도 예외는 아니죠 ㅎㅎ 밀가루와 달달한 걸 매우 좋아해서 자주 먹는 편 입니다.(^-^)v

극장이나 놀이공원에 가면 항상 먹어주는 간식 ㅎㅎㅎ

크라운에서 츄러스가 과자로 나왔습니다.

반가운 마음에 얼른 집어 왔습니다.



아이스크림이나 커피를 곁들여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하지만...

과자의 본 맛을 느끼기 위해 그냥 먹어 봅니다. ㅋㅋ


츄러스의 칼로리는 1봉지에 약 465칼로리 입니다.

많이 먹으면 딱 살찌기 좋은 과자..ㅋㅋ

인생이 다이어트라 이런거 먹으면 운동 많이 합니다. ㅋㅋ



거의 우리나라 과자의 90% 이상이...
과대포장...츄러스도 피해 가지 못합니다.

봉지에 비해 과자가 너무 없습니다. ㅋ



과자는 진짜 츄러스와 비슷하게 생겼고...
사이즈도 먹기 좋은 사이즈 입니다.

그리고 향이 정말 좋습니다.

시나몬 향기가 정말 너무 좋네요...



식감도 바삭하고 좋고...

앞으로 자주 사 먹을거 같습니다. ㅎㅎ



 달달하고 향도 좋고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