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고래밥 친구?? 젤리밥 처음 먹어본 후기

처음보는 젤리...어린시절 먹어 왔던 젤리는 꼬마곰 밖에 없었는데...요즘은 다양한 제품이 많이 나왔습니다. 오리온 에서 나온...젤리밥

고래밥은 어린시절 부터 아주 잘 알고 많이 먹어서 잘 알고 있었지만 젤리밥은 처음 먹어 봅니다.

동생이 사왔길래 뺏어 먹어 봅니다. ㅋㅋ




가격은 얼마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ㅋㅋ

봉지를 살펴보니 4가지 과일맛 젤리 인데...
고래밥에 들어가는 과자모양으로 젤리를 만든거 같습니다.

칼로리는 그닥 높은편은 아닙니다.




 아들 손이 먼저 들어기네요 ㅋㅋ




양은 그닥 많이 들지 않았고...
6가지 모양으로 젤리가 들어 있습니다
 

봉지를 개봉하면 상큼한 맛이나고...




이제 바로 먹어 봅니다.
.
.
.
.
.
.



맛은 그냥 저냥 먹을 만 합니다.

식감이 좀 질긴편 입니다.(개인차가 있을 순 있어요)

마이구미에 비해 조금 질기고...향이나 단맛은 꽤 나쁘지 않습니다.

조금만 더 부드럽다면 하는 아쉬움이..ㅎㅎ
남는 젤리밥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