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에버랜드 다녀왔어요~

에버랜드 다녀 왔습니다.
6년만에 다녀 온 거 같습니다. ㅎㅎ

안가본지 꽤 오래 되니...
자유이용권도 가격이 많이 오르고...먹을거리도 좀 많이 바뀐거 같습니다.

자유이용권이 52000원...
게다가 통신사 할인은 kt만 40%...
니머지는 신용카드만 있기에...

중고나라에서 장당 2.5만원에 구매해서 다녀왔습니다. ㅎㅎ

가서 먹을거리는 필수죠 ㅎㅎ

왜 벆에 나오면 식욕이 더 땡기는지..ㅎㅎ




우선 츄러스를 먹어 봅니다. ㅋㅋ아이츄랑

속에 뭐를 넣을 수 있는 츄러스랑...

요거 꿀 맛입니다. ㅎㅎ

가격은 좀 나가도 제일 만족 했습니다.

아이스크림이 사르르녹고...츄러스도 입에서 살살 녹고...ㅎㅎ 짱 맛났습니다.




먹고 나니 목이 말라...ㅋㅋ먹은 아이스쿨~

이것도 엄청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가격은 2500원 ㅎㅎ

모든 매장에서 카드결재가 되어 좋았습니다.




9~10월은 할로윈 축제 입니다.

참고 하시고 다녀오세요~

환상의 나라 에버랜드로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