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추석에 먹은 베르도노 쿠키

추석에는 먹을게 풍성 합니다. ㅎㅎ

동생이 과자 킬러인 형 먹으라고 갔다 준 과자 베르도노 쿠키...

딱 상자 보고...어...이아저씨...
친숙한 아저씨 입니다.

ㅎㅎ 왠지 과자에 신뢰가 갑니다.




개봉을 하니...3가지 맛이 나옵니다.

그냥 맛은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ㅋㅋ 그냥 막 먹어 줍니다.

과자가 제법 달달하고..
제과점이나 시중에서 파는 과자 못지 않게 맛있습니다. ㅋㅋ




식구가 많다 보니...
1인 1봉씩 금방 먹게 됩니다. ㅋㅋ

맛은..그냥 달달한 쿠키라고 보면 될거 같습니다.

가격은 2만원 정도 한다고 합니다.

한번 쯤은 먹어봐도 먹을 만한 쿠키 베르도노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