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버거킹 까망베르머쉬룸 와퍼 후기(^-^)v

버거킹에서는 항상 세일을 많이 합니다.

어제도 세일을 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가서 햄버거 2개를 사옵니다. ㅎㅎ

이번에 처음 먹어보는 까망베르머쉬룸 와퍼 무슨맛일까 정말 궁금했습니다.




가격은 행사가로...3900원 입니다.
거의 반값에 먹을 수 있습니다.
콰트로치즈와퍼와 같이 구매 했습니다.




어떤게 까망베르치즈와퍼인지..딱 써있지는 않지만...

왠지 감으로 찍어 찾아 냅니다. ㅎㅎ 오른쪽꺼...ㅋㅋ




겉 모양은 일반 와퍼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그리고 속을 들여다 보니...
와퍼에 버섯과 치즈가 조금 더 들어간 듯 한 느낌??




맛을 봅니다. ㅎㅎ

우선 기본적으로 와퍼맛 베이스에...
추가로 버섯이 더들어가 있는 느낌..그게 전부 입니다.^^;

큰 차이를 못 느낍니다.




하지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다음에는 통새우와퍼에 도전 해 보겠습니다.

나쁘지는 않았던...까망베르머쉬룸 와퍼 후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