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롯데 칙촉...1+1으로 구매했어요 ㅎㅎ

과자값이 하도 비싸..고기값을 뛰어 넘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비싼과자는 1+1할때 위주로만 사 먹고 있습니다.

이번에 이마트에서 칙촉을 1+1으로 판매를 하기에 얼른 구매를 했습니다.

여기서 팁!!
과자회사는 돌아가면서 할인하는 과자를 바꿉니다. 절대 비싸게 제값 주고 사지 마세요..

기다리면 내가 먹고 싶은 과자 할인 할 때가 옵니다. ㅎㅎ




소비자가격 4800원..하악..^^;
열량은 2봉지에 150칼로리...
밤에 먹으면 살찌는 소리가...ㅎㅎ




박스에 신유통전용이라고 써 있습니다.

신유통전용이 뭔지 궁금합니다.




한박스에 12봉이 들어 있습니다.




개봉을 하면...쿠키안에 초코가 엄청 박혀 있습니다.

이 맛에 먹는거 같습니다. ㅎㅎㅎ



초코와 쿠키의 만남...정말 입에서 사르르 녹는 맛 입니다.




한 번 먹으면 끝장을 보는 과자...중독성이 강한 초코칩 과자 칙촉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