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풀무원 사르르달콩 후기★

마트에서 신제품 행사를 합니다.
2+1행사를 하길래 뭔가 싶어...ㅋㅋ
얼른 구매를 해 봅니다. 가격도 2000원 미만...
초코맛과 플레인 맛이 있습니다.

플레인 맛을 먹어 보았습니다.




열량은 130칼로리 입니다.

콩으로 만든 푸딩 입니다.

맛이 어떨지 엄청 궁금합니다. ㅎㅎ




개봉을 하면 1회용 수저와 푸딩이 하나 들어 있습니다.




단순하게 이런 모양 입니다.
포장이 조금 과대 포장인 듯
..생각이 듭니다. 포장 좀 줄이고 가격과 용량을 더 넣어주면 얼마나 맛있게요^^ ㅋ




이제 맛 을 봅니다. ㅎㅎ



아가도 잘먹습니다만...오래 먹지는 않습니다. ㅎㅎ

제 입맛에는 그냥 푸딩 같은 두부라고 느껴 집니다.




계속 먹다보니...좀 질리네요...다른 야채와 곁들여 먹는다거나 소스를 찍어 먹어야 할거 같습니다.

시식때 초코맛은 먹어 보았는데...그건 달차근 해서 맛났는데...

플레인 맛은 플레인 맛이 거의 안나고...담백한 두부의 맛이 좀 강한거 같습니다.^^;

담엔 초코맛 먹어보고 후기 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