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풀무원 로젠빈 - 대박 방판 성공♥

어머님이 갱년기라. 힘든시기를 보내고 계십니다. 그래서 전부터 꾸준히 드시고 계시던 풀무원 로젠빈을 선물로 사드렸습니다.
이곳 저곳 알아보다가 가장 혜택을 잘 해주시는 분을 통해 구매를 했는데 정말 저렴하게 잘 구매 한거 같아 굉장히 만족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무언가 저렴하게 구매를 한다거나 서비스를 많이 받으면 대박 이라고 이야기 합니다.

이번에 구매한 로젠빈도 할인을 받던가 제품을 더 받아가던가 둘 중 택 1이 였습니다만. 저는 할인을 택하고 저렴하게 구매를 하였습니다.
절대 시중에서 구매 할 수 없는 가격으로 말입니다. ㅎㅎ
완전 저렴하게 구매를 해서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정가는 28만원 입니다. 하지만 ㅎㅎ
앞의 숫자가 바뀔 정도로 구매를 해서 확실히 부담이 없었습니다.
주문한 다음날 바로 택배가 왔고
유통기한 날짜도 넉넉 하고 좋았습니다.

다음에는 비타민과 좀 더 많은 제품을 구매 해 볼 예정 입니다. ㅎㅎ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보니 부담없이 구매를 할 수 있기에  ㅎㅎ좋은거 같습니다.


워낙 좋은 제품이다보니 어머님도 꾸준히 복용중 입니다.^^



포장이 좀 과대포장인것만 빼고 모든 부분에서 만족 합니다. ㅎㅎ
다음번 주문 할 때도 저렴하게 잘 해주신다고 하니 자주 이용해야 할거 같습니다.^^

요즘 같은 불경기에 이렇게 저렴하게 판매 해 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