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구리농수산물시장 에서 킹크랩 사왔어요(^-^)v

지난 주말...1월2일

음력으로 아버지의 생일을 맞이 하여 킹크랩을 먹기 위해 구리농수산물시장에 다녀왔습니다.

노량진까지 가긴 좀 너무 멀고...가까운 구리로 출발♪

매장이 워낙 많아서 여기저기 알아보고 다 돌아 다녀보고 최종적으로 이집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

전부 부르는 가격은 키로당 6만에서 6.5만원 ㅠㅠ

가격이 왜 비싼가 물어 봤더니 연말 연초에는 킹크랩 가격이 찾는 사람들이 많아 많이 올라간다고 합니다.



가격도 가장 좋았고 수족관도 깔끔해 보여서 결정 했습니다.

또 서비스도 잘 해주신다고 해서..ㅎㅎ

결정적으로 저울로 눈속임을 하지 않아서 믿고 구매 했습니다.

(왜 자꾸 저울에 손을 대는지 모르겠습니다...)


여러가지 생선도 같이 취급을 하고 있습니다.

제철인 숭어.방어.광어.우럭.낙지 등등
먹고 싶은게 너무 많았지만...ㅋㅋ



킹크랩 3kg 과 홍게 1kg을 같이 구매 했습니다.

홍게는 라면 끓여 먹으려고...헤헤



그리고 서비스로 새우.석화. 조개. 백합. 피꼬막.등등 한박스 가득 담아 왔습니다.

혼자 들기 무거울 정도로 가득...ㅎㅎ

가격은 좀 비싸지만...그래도 이저거거 챙겨 받아서 부담이 덜 했습니다.




집에 와도 아이들이 살아 있습니다. ㅎㅎ 미세하게 움직입니다. ㅎㅎ

구리농수산물시장 킹크랩 먹은 후기는 내일 만나는걸로...

날이 급 추워 졌습니다.
감기 조심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