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씨게이트 외장하드 구입 했어요(^-^)v

작년에...외장하드를 떨어 뜨려서 맨붕이 온 적이 있었습니다...

하드를 다 날려먹었기 때문 입니다.ㅠㅠ

외장하드 복구 업체에 비싼 돈을 주고 맡겨 보았지만...돈만 날리고..ㅠㅠ 시간만 빼앗기고 ㅠㅠ

그리곤 다시 외장하드를 사지 않겠다고...다짐을 했지만...

또 외장하드를 사버리고 말았습니다. ㅋ

필요하긴 하더라구요...;;

웹하드를 써도 되긴 하지만...그래도

웬지 오프로 가지고 있어야 한다는 생각에 구매한 씨게이트 외장하드..ㅎㅎ

큰 맘 먹고 2테라 자리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가격은 13만원...한정판이래서 1만원 정도 더 비싸고 케이스까지 같이 받았습니다.

씨게이트가 as기간이 가장 좋다고 해서 동생에게 추천 받아 샀습니다.

3년...물론 고장나면 안되겠지만..ㅠ

외장하드는 고장나면 바로 교체라고 합니다.

복구가 거의 불가능하고...

된다고 해도 엄청난 비용을 들여서 고쳐야 합니다.

안떨어뜨리고 안고장내고 잘 써야 본전...^^;



박스 옆에 정품 스티커가 있습니다.
요거 매우 중요 합니다.

없으면 as가 안되니 잘 챙겨 놓아야 합니다.

제품의 유통은 피씨디렉트 에서 하고  있습니다.




그림을 보면  여기저기서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다 라고 보면 될 듯




여러 os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Mac . 안드로이드. 윈도우. Ios



요건 서비스로 받은 황금색 케이스 ㅎㅎ




제품의 구성은 딱 이렇게 2가지 입니다.ㅎㅎ



디자인도 깔끔 하고 이쁩니다. ㅎㅎ




이제 고장만 안나게 사용하면 정말 딱 일 듯....ㅎㅎ

이상 씨게이트 외장하드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