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gs25 엄마애 스팸김밥♥ 솔찍후기

드디어...진리 도시락이라고 소문난 김혜자 선생님이 모델을 하고 있는 엄마애 스팸김밥을 먹어 보았습니다.

gs25에 가면 항상 만나기 힘든 김밥!!

새벽에 일찍가니...딱 1개가 남아 있길래 얼른 계산해서 들고 나왔습니다.

가격은 1700원! 하지만 lg 유플러스 멤버쉽으로 할인 15%받고 구매했습니다.




하도 맛있다고 해서 얼마나 맛있는지 꼭 한번 먹어 보고 싶었습니다. ㅎㅎ

가끔 밥먹기 싫으면 동네에서 1500원짜리 김밥을 먹곤 했는데...

엄청 기대가 되었습니다.

열량은 316칼로리 정도 됩니다.




gs25 에서 파는 엄마애 스팸김밥을 개봉하였습니다.

재료가 꽉꽉 차 있고...

스팸도 사이즈가 작지 않고 꽤 큽니다.ㅎㅎ

비쥬얼 나옵니다.

왜 혜자도시락을 찾는지 공감이 되었습니다. ㅎㅎ

맛을 보았습니다....

확실히 동네에서 파는 1500원짜리 김밥보다 훨씬 괜찮았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재료가 꽉꽉 차 있었습니다.

가성비 정말 최고 인거 같습니다. ㅎㅎ

다만 편의점에서 만나기가 어렵다는 건 함정? ㅠㅠ




한끼식사로 너무 잘 먹은 gs25 사랑애 스팸김밥 다시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낚시 갈 때 자주 사먹어야 겠습니다. ㅋㅋ

즐거운 하루 되세요(^-^)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