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피자헛 리치골드 슈퍼슈프림 건강하게 먹기^^

오랜만에 피자헛에서 피자를 시켜 먹었습니다.

누가 뭐래도 피자헛의 진리는 리치골드 입니다. ㅎㅎ

토핑은 추천해 달라고 한다면 불고기랑 슈퍼슈프림이 가장 무난하고 맛있습니다.멤버쉽 등급이 vip팬 등급이라 어떤 걸 시켜도 치즈는 추가 토핑이 되어 옵니다. ㅎㅎ 요맛에 피자헛 시킵니다. ㅋ




저는 짠거와 인공적인 맛 을 굉장히 싫어 합니다.

그래서...ㅎㅎ슈퍼슈프림을 주문 할 때 항상 짜지 않게 해달라고 하고...

고기믹스를 빼고 대신 파인애플을 넣어 달라고 합니다.

그럼 짜지 않고 더욱 부드럽고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진짜 고기가 먹고 싶을 때는 불고기 피자로..ㅎㅎ




치즈도 많고...짜지도 않고..

굉장히 맛있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요즘들어 몸 챙긴다고 ㅋㅋ 짜지 않고 건강하게 먹으려고 노력 합니다. ㅋ

전 소중하니까요 ㅎㅎ




치즈가 쫙쫙 늘어나는 피자...

글쓰면서 배가 고파지는 이유는 뭘까요? ㅋㅋ

그리고 피자는 손으로 먹어 줘야 제 맛 입니다.♥




그리고 가장 맛있는 끝 부분...

제가 피자헛 리치골드를 먹는 이유 입니다.

이건 먹은지 10년이 넘었는데도 질리지 않는다는...ㅋ




짜지 않고 건강하고 맛있게 드시려면...

저처럼 한 번 드셔 보셔요^^

신세계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