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색이 신기한 약계란 (^-^)v

아버지가 주신 약계란 입니다.

저는 처음 보는것이였는데...그냥 보는것 만으로도 신기 합니다.

색이 일반 계란하고 많이 틀립니다.




오리알 같기도 하고...계란 같기도 하고
오리알은 좀 큰 편이니까...ㅎㅎ

색이 틀려서 그런지 왠지 신기 합니다.
크기는 그렇게 크지 않지만...




물론 제가 먹지는 않고 아들에게 양보 했습니다. ㅋㅋ

아들 녀석이 요즘 계란 홀릭에 빠져서..
밥보단 계란 입니다. ㅋㅋ




제가 일하러 나갔을 때 먹어서...
전 속은 구경을 못했네요..

참 세상에는 신기한 것들이 많이 있는거 같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