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016년 수박 시즌이 왔네요(^-^)v

올해 드디어 제가 좋아 하는 수박 시즌이 왔습니다.

2016년 처음으로 먹어 보는 수박 입니다.

과일을 워낙 좋아 하는 편이라...제철과일이면 ok♥

2만원 주고 한 통 사왔습니다.

무게는 8키로 정도




이제 반을 갈라 봅니다.

키야~~

반을 가르니 먼저 수박 향기가 끝내 줍니다.

껍질도 얇고 씨도 별로 없고...
맛은 good★★

꿀 수박이라고 해야 하나?

정말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씨 없는수박을 좋아 하는데...

이번에 사온거 역시 씨가 별로 없습니다. ㅎㅎ




작년에 이마트에서 노란수박(망고수박)하고 흑수박하고 먹어 봤는데...

가격만 비싸고 맛은 비슷해 오리지날로 다시 돌아 왔습니다. ㅎㅎ

이제 여름과일들이 무지 많이 나오겠네요

복숭아 참외 포도 자두 언넝 나오너라~~ㅎㅎ





맛이 비슷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