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크레모아2 led 랜턴 구매기★

이제 본격적인 낚시 시즌이 왔습니다.

새벽에 낚시를 자주 다니는 나를 위해
나에게 선물을 했습니다.

크레모아2 led 랜턴 입니다.

저는 제작년에 1을 구매 해서 사용중이 었는데...

이사하다가 잃어버려 다시 구매 하게 되었습니다. ㅠㅍ

가격은 99000원. 전작 보다 기능이 많이 추가 된 거 같습니다.^^

랜턴고리가 생기고 긴급상황 모드도 생기고
색도 3가지로 낼 수 있는 장점이..ㅎㅎㅎ

그리고 스마트 폰이나 테블릿pc도 충전이 가능하며 차에섣ㅎ 충전할 수 있는 장점이...ㅎㅎ

크레모아1 도 아주 대만족 해서 사용을 했기에 2도 기대를 하고 구입을 했습니다.




그럼 크레모아 led를 개봉 해 보겠습니다.




설명서와 랜턴고리 충전기가 전부 ㅎㅎ




이제 제품을 살펴 보겠습니다.

기능이 많이 추가 되서 그런지 버튼이 좀 많아 진거 같습니다.




받침대는 90도까지 조절이 가능합니다.^^




이곳은 충전단자 입니다.
 



이제 밝기를 실험해 보겠습니다.
방을 어둡게 만든 뒤...색상별로 켜 보았습니다.




랜턴 밝기...역시...기대를 져버리지 않습니다.

★ GOOD 입니다.★

정말 환하고...배터리도 오래가고 ㅎㅎ
올해 낚시에서 아주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가격에 비해 성능이 굉장히 좋은거 같습니다.

낚시 가서 사용하고 또 한 번 사용 후기 올리겠습니다.

이상 낚시맨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