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처음 먹어 본 초코파이 바나나 맛 솔찍한 후기 (^-^)v

아주 어린시절 부터 좋아 하지는 않았지만...

군대에 다녀 온 후 즐겨 먹게 된 초코파이...
이상하게 안먹으면 생각이 납니다.그래서 가끔 땡길 때 사 먹고 있습니다.

올해 바나나 맛 이라는 신제품이 나오게 되어...무슨 맛 일까...하도 궁금해 사먹어 보려고 했지만...

허니버터칩 처럼 구하기가 어려워 못 사먹다가 드디어 사먹게 되었습니다.

얼마전에 오리온 에서 포카칩과 초코파이를 용량을 10% 늘려줘서 사이즈가 커 졌는데...

바나나 맛 도 같이 적용이 되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박스 앞면에 부드럽다고 써 있는데 얼마나 부드러운지...테스트 해보겠습니다. ㅎㅎ

(아. 그리고 몽쉘통통도 바나나 맛이 나와서 먹어 보았는데...
그건 좀 제 입에 맞지 않았습니다.^^;)



박스에 부드러움을 무척 강조 하고 있습니다.기대가 됩니다. ㅎㅎ



개당 열량은 174칼로리 입니다.
밤에 먹고 바로 자면 살찝니다. ㅋㅋ




한박스에는 12개가 들어 있습니다.




이제 개봉을 하고 도톰해진 초코파이를 꺼내어 봅니다.

그리고 먹어 봅니다..
.
.
.
.
.
.
맛은...바로..
.
.
.
.
.
.



부드럽다는 말이 확 체감이 됩니다.
오리지날 보다 훨씬 부드러워진 느낌

바나나 향이 강하지 않고 부드럽습니다.

정말 부드러움 인정★★

정말 생각치 못했던 부드러움 입니다.

우유 없이 그냥 물하고 먹어도 안뻑뻑하고
잘 내려 갑니다. ㅎㅎ




그리고 맛있습니다. ㅋㅋ




안먹어 보았으면 후회 할 뻔 했습니다.

진짜 부드럽고 맛있는 초코파이 바나나 맛♥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ㅎㅎ

한가지 바램이 있다면...
가격을 좀 더 내려주고...
사이즈를 크게 해주면 참 고마울거 같습니다.

안되면 둘 중 하나라도...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