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고구마말랭이 간식으로 최고♥

고구마말랭이 좋아 하시나요?

작년에 만들어 놓고...전혀 생각 못하다가...

냉장고에서 찾은 고구마말랭이..ㅋㅋ

말랭이를 별로 좋아하지 않았지만...

감말랭이를 맛 본 뒤...

말랭이라는 거에 매력을 느끼게 되어 ㅋㅋ

당근도 말려 먹고 ㅋㅋ 호박 양파등을

말려 먹게 되었습니다.

그중에 제일 제 입맛을 땡기게 하는

요녀석 고구마말랭이...


지금은 어머님댁에 가 있는 건조기..ㅋ

지금도 건조기가 있으면 이거저거 다 해서 먹을 텐데...ㅋㅋ

나중에 아기 간식으로 양파 호박 고구마
사과 등등을 줘야 겠습니다.


요거 엄청 맛있어 보이시죠? ㅎㅎ

호박고구마로 말린거라 그런지 정말 때깔이 끝내줍니다.

보고만 있어도...ㅎㅎㅎ

먹음직 스러워 보이네용

그리고 가을이 오면서 부터...자꾸자꾸..
입이 심심해져서...과자만 먹게 되었는데...

이제 고구마말랭이로 먹어야 겠습니다.


정말 쫄깃하고 맛난 녀석...

한 번 먹어 보면 헤어나오지 못합니다.


만들기도 쉽고...식감도 좋고...쫄깃한 요녀석 고구마말랭이...

한동안 맛있게 먹어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