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오로나민C 후기★


Cf가 너무 웃기고...뽕 하는 소리가 너무 궁금해서 먹어 보거 싶었던...

오로나민씨..ㅋㅋ 드디어 편의점에서 구매하여 먹어 보았습니다.

약간 박카스 느낌인데...거기에 탄산만 추가 된거 같은 느낌이 들고...

그 맛이 그맛일거다 생각 하고 구매 했던 오로나민c....





우선 겉 모양은 굉장히 할아버지 같은 느낌 이었습니다.

옛날 오란씨와 멕콜 병을 걲어 놓은득한 느낌...ㅋㅋ

디자인도 세련되지 않고...그냥 80년대 느낌이 납니다. ㅋㅋ

물론 개인적인 생각 입니다. ㅋㅋ





뚜껑은 위로 올려서 열어야 합니다.

열기는 팜 편하지만...개인적으로..

돌려서 따는게 익숙해져서..ㅋㅋ





자...맛을 봅니다. 박카스 느낌이 아니라...저는 오란씨 맛을 느낀 기분 입니다.

약한 탄산에 들어 있는...

맛이 정말 너무 궁금했는데...궁금증이 한번에 해결 되었습니다. ㅋㅋ

진작에 사먹어 볼걸...ㅋㅋㅋ





비타민c가 많이 들어 있는 오로나민씨...

자주는 아니더라도 가끔씩 생각 나서 사먹을거 같습니다.

디자인은 좀...젊게 바뀌었으면 좋겠네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