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크라운 치즈 뽀또 맛있어요♥

요즘 입이 자꾸 먹을 걸 찾습니다.
그래서 자꾸 과자를 사오게 됩니다. ㅎㅎ

오늘은 마트에서 자주 1+1 행사를 하는 과자크라운 치즈 뽀또를 사왔습니다. ㅎㅎ 어린시절부터 즐겨 먹던 추억의 과자 입니다. 짭쪼름한 비스켓 사이에 들어있는 치즈가 일품인 과자..ㅎㅎ

워낙 치즈덕후라 자주 찾게 됩니다.




칼로리는 높은편이므로 다이어트를 하고 계시다면 피해 가셔야 합니다. ㅎㅎ

과자를 한번 먹으면 다 먹을때 까지 먹게하는 매력이 있기에...^^; ㅋ

다욧의 큰 적 입니다. ㅋㅋ




가격은 2500원이지만 1+1으로 사왔기에
부담 없습니다. ㅎㅎ




과자는 그렇게 많이 들어 있지 않습니다.
과대포장 입니다.
(빨리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한입에 쏙쏙 들어가고...
식감도 좋고...
고소하고 짭쪼름하고 ㅋㅋ




한번 뜯으면 한곽 다 끝장을 보아야 하는과자 치즈 뽀또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