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오늘은 내가 짜파게티 요리사★

♪오늘은 내가 짜파게티 요리사♪ 짜라짜라짜짜짜♬짜~파게티 농심 짜파게티어린시절...굉장히 유행했던...cm송 입니다.

물론 얼마나 중독이 되었는지 지금까지도 입에 달고 삽니다. ㅋㅋ

비비면처럼 1개는 살짝 모자라고...
2개는 많고..ㅋ

양이 좀 늘었으면 하는 라면 입니다.(^-^)v

둘이 먹을 땐 항상 3개는 먹어 줘야 합니다.

그리고 많이 끓이면 더 맛있어 집니다. 1개보단 3개 맛이 더 좋습니다.^^




짜파게티 맛있게 먹는 법!!
알고 계시나요??

제 생각엔 기호에 따라...ㅋㅋ

그냥 본인 입맛에 따라 먹는게 가장 맛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신라면 보다 더 비싼 가격!!
칼로리도 더 높습니다.




예나 지금이나 변함 없이 스프는 동일 합니다.

후레이크. 분말 .올리브유




면도 동일 합니다.

끓는 물에 4분 정도 삶아 줍니다.




그리고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정도로 면이 익었을 때...

물을 버려 줍니다.

여기서 물조절을 잘해야...
떡파게티가 되느냐 국물이 자작한 짜파게티가 되느냐...

결정이 됩니다.

최근 한박스를 사서 5번 정도 먹었는데...
조리 할때 마다 맛이 틀려 집니다. ㅋㅋ

30년 경력의 요리사 이지만...ㅋㅋ 이거 참 힘듭니다.

국물라면 보다 더 힘든 듯...




이번엔 떡..ㅋㅋㅋ




실패 입니다.ㅋㅋ

매번 끓일 때 마다 맛이 달라지는 짜파게티...

오늘은 무슨 맛이 나올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