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추억의 아이스크림 수박바...

어린시절...당시 아이스크림은 지금보다 종류가 많지 않았습니다. 그시절 죠스바.수박바.누가바.캔디바.바밤바를 즐겨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수박바를 먹어 보았습니다.

아이스크림만이 가격이 예나 지금이나..할인을 하면 비슷한거 같습니다.

개당 140원에 구매 했습니다. ㅎㅎ

가끔 폭탄 세일 할 때 몇개씩 사둡니다. ㅎㅎ




어린시절엔 없었던 영양성분...
지금은 보지말라고 해도 꼭 챙겨 봅니다.

인생이 다이어트라..ㅋㅋ

수박바의 칼로리는 90칼로리 입니다.




예나 지금이나 모양은 똑같은데...
크기가 많이 작아 졌습니다. ㅋㅋ




맛도 예나 지금이나 비슷하고...
크게 달라진건 없는데...

사이즈만 달라진거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빨간 부분보다 파란 부분이 더 맛있습니다.

파란부분이 많이 거꾸로 수박바가 나오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

올 여름에도 추억의 아이스크림과 함께...더위 안녕~~(^-^)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