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국수도 이제 반반 시대!! ㅋㅋ

요즘 짬짜면이 나왔죠?

저는 한번도 먹어 본 적은 없습니다. ㅋㅋ

짬뽕을 별로 않좋아 해서...

하지만 국수는 비빔국수도 좋고 잔치국수도 좋아 합니다.

그래서 항상 식당에 가면 고민을 하게 됩니다.

낚시를 하고 돌아오는 길에 인천항이 있습니다.

인천항 바로 앞에 있는 국수집엔 이렇게 한그릇에 두가지 메뉴가 가능 합니다.

그래서 한 번 시켜 보았습니다.




ㅎㅎ맛은 기대한 만큼은 아니었습니다.

잔치국수는 짜고...비빔국수는 좀 달아서...

덜짜고 좀 칼칼 했으면 괜찮겠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도 한번에 두가지 맛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한그릇보다는 조금 비싼가격이지만...두가지를 동시에 먹는 다는 기쁨...ㅎㅎㅎ

먹는 기쁨은 잠시...빨리 여름이 지나갔으면 좋겠습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