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처음 먹어 본 하겐다즈 스트로베리&크림 바

하겐다즈 하면 떠오르는 2가지
...
...
...

비싸다. 맛있다 ㅋㅋ

정말 너무 비싸서 자주 사먹을 수 없는 아이스크림 입니다만...

얼마전 이마트에서 40%세일을 하길래 얼른 구매 했습니다.

가끔 이마트에선 40~50%세일을 합니다. 그것도 딱 하루만..ㅋㅋ

타이밍이 중요합니다.

그래도 가격이 거의 6000원...정도 만만한 가격은 절대 아닙니다.

바 종류의 아이스크림이 훨씬 비쌉니다.ㅠ




한박스에 3개가 들어 있고 열량은 247칼로리 입니다.

원산지는 프랑스네요 ㅎㅎ

그리고 오늘 처음 알았네요...콜레스테롤 19%^^; 살찌기 딱 좋은 듯 ㅋㅋ




처음 먹어보는거라 설레이게 됩니다. ㅋㅋ




사이즈도 그리 크지 않지만...왜 그리비쌀까요? ㅋㅋ




개봉을 하면 초콜릿으로 완전무장이 되어 있습니다.

초콜릿 코팅도 두툼하고..

맛있습니다. ㅋㅋ




물론 아이스크림은 하겐다즈가 맛있다는거 다들 아시죠? ㅋㅋ 정말 맛있습니다.




속엔 딸기 아이스크림 겉엔 초콜릿...

캬...자꾸 먹고 싶어지는 맛 입니다.

하지만 가격이 너무 비싸서...ㅠ

자주 먹지는 못하는게...마음이 아프네요...

통에 들은건 세일 할때 자주 먹었지만...바는 처음이었는데...

굉장히 맛있고 또 사먹고 싶습니다. ㅎㅎ

하지만...통에 비해...가격이 훨씬 비싸다는게 함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