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허니버터칩 두박스 선물 받았어요^^



짠~!오늘은 선물 받은거 자랑 좀 할게요 ㅎㅎ

요즘 인기가 많이 없어졌다곤 하지만..

동네에서는 아직 인질들과 함께 팔아 부담스러운 가격에 살수 밖에 없는

허니버터칩...아시는 분께 부탁을 했더니..

두박스를 주시고 가십니다
헤헤

너무 행복합니다.

저는 올해 뒤늦게 허니버터칩을 먹어봐서...
그 맛 에 푹 빠져 버렸습니다.

달콤하고 매력적인 녀석...ㅋㅋ

전에는 포카칩만 주로 먹었는데...

이제 주가 허니버터칩으로 ...바뀌었습니다.



한박스에는 16봉씩 들어 있습니다.

가격은 1봉에 1500원

편의점에 가면 인질 없이 살 수 있지만...

아직 우리 동네엔...구하기가 힘듭니다. ㅠ


한번 5천원에 인질포함 사먹은적이 있는데...

어찌나..야속 하던지...

지금은 이렇게 많이 쌓아 두고 먹으니..

맘도 편하고...부자가 된거 같습니다. ㅋㅋ



유통기한은 5개월 정도...

뭐...금방 먹으니...ㅋㅋ 저랑 상관없는 기한...ㅎㅎ



해태 허니버터칩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습니다.

질소 좀 빼고 양을 좀 늘려 주시면 안될까요?

포장도 줄이고 환경도 좀 살리고...

오리온 포카칩은...그렇게 노력하는데...

부탁 드립니다.ㅠㅠ 질소 좀 빼주세용



과자는 너무 맛있습니다. ㅋㅋ

한번 먹으면 기본이 두봉지...

이 매력적인 과자가...

내년엔 공장이 강릉에 들어 온다고 신문기사를 봤습니다.



인질 없고...질소 줄이고 양도 늘어난 맛있는 허니버터칩을 먹을 날을 기대해 봅니다.

해태.크라운제과 약속해 주세용~

다음 세대에게 아름다운 유산을...남겨 줄수 있길...기원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