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피자헛은 리치골드가 진리에요♥



저는 먹는 걸 엄청 좋아 합니다...

이왕 먹는거 맛있는 걸로 먹어야 직성이 풀립니다.

그래서 피자를 먹을 땐 항상 피자헛을 주로 먹습니다.

가끔 도미노피자도 먹지만...

언제나 결론은 피자헛..헤헤

먹어도 항상 같은 피자만 먹습니다.

그것은...바로 리치골드...사실 토핑보단

빵 끝부분이 좋아 리치골드만 먹게 됩니다.



토핑은 슈퍼슈프림이나 직화불고기...

직화불고기는 가끔...거의 슈퍼슈프림으로...ㅎㅎ

항상 먹던거만 먹게 됩니다.

제 입맛을 사로 잡은 녀석들....

요 치즈 보이시나요?? 윤기가 좌르르르르 흐르는 요 피자...



치명적인 유혹 입니다. ㅋㅋ

쫄깃한 치즈와 불고기의 만남...

단!!! 짤 수 있으니 안짜게 만들어 달라고 해야 합니다.



제가 치즈를 너무너무 사랑해서...

요 건 꼭 항상...한달에 한.두번은 시켜 먹습니다.


만약에 피자헛에 리치골드가 없었다면 안먹었을 겁니다. ㅋㅋ

리치골드가 있기에...피자헛을 먹습니다.


쫙쫙 늘어나는 치즈와...입에서 착착 붙는 소고기와 치즈의 만남...



하이라이트는...요 끝부분...

가장 매력적이고 사랑스러운 부분 입니다.

저는 피자중에 요 끝 부분이 가장 맛있습니다.



언제 먹어도 맛있는 피자 리치골드...오늘은 피자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