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신제품 가쓰오 유부우동 솔찍후기★

컵라면을 사러 사러 편의점에 갔습니다.

요즘 같은 더운 날씨에 불 앞에서 요리하는게...너무 귀찮고 힘들어 컵라면을 먹으러 갔는데...

처음 보는 신상이 보입니다. 오뚜기에서 나온 가쓰오 유부우동...오오

게다가 2+1♥ gs25에서는 lg u+ 15%할인까지 되어 아주 저렴하게 3개를 사가지고 왔습니다.




조리방법이 좀 틀린가 보았더니..

일반 컵라면과 동일 했습니다.ㅋㅋ

열량은 445칼로리 입니다.




개봉을 하니...
큰 유부1개와 스프가 있습니다.

면발이 요즘 나오는 면 처럼 넙쩍 합니다. ㅎㅎ




이제 물을 부어...4분이 지난뒤....

먹어 봅니다...




우선 건더기 맘에 듭니다. ㅎㅎ

냄새도 so~~so~~




면은 솔찍히 꼬들꼬들 맛있어 보이지만...
식감이 좀 별로 였습니다.

좀 더 탱탱 하면 더 맛있지 않았을까...하는 아쉬움이...

그리고 차라리 면발이 생면이 었다면...
정말 맛있을거 같다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국물...정말 괜찮습니다. 살짝 매콤한듯 하면서...

가스오브시 맛이 납니다.

정말 국물이 괜찮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진짜 잘 만들었다...짝짝짝♥♥♥




가격도 그렇고...전체적으로 굉장히 만족한 맛 입니다. ㅎㅎ

잎으로도 자주 사먹을 듯 한 가쓰오 유브우동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