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도미노 피자 킹프론씨푸드 ♥♥맛나요

가을 반겨주는 비가 내리는 어제...입도 심심하고...입맛도 없고...오랜만에 도미노피자를 시켜 먹었습니다.

여러가지 메뉴가 있지만...신제품에 도전을 해 보기로 합니다. 항상 새로 나온 피자는 거르고 뵜는데...

이번에 나온 킹프론씨푸드는 맛있다고 해서 믿고 주문을 했습니다.

가격은 3만원이 넘지만...

Skt vip 30% 할인을 받아서 2만3천원 정도에 배달 주문을 했습니다.




피클은...직접 만든 수제피클 ㅎㅎ
달지않고 살짝 시큼한 맛이 일품이라..

햄버거나 피자에 굉장히 잘 어울립니다. ㅎㅎ




도우는 나폴리도우로 먹고 싶었지만...

처음으로 씬 으로 도전 해보았습니다.

도미노 피자 킹프론씨푸드의 특징!!

조각마다 전부 새우가 다 있습니다. 그것도 왕새우 ㅎㅎ

비쥬얼은 우선 합격♥




좀 더 가까이 봅니다. 치즈토핑이 좀 부족 한거 같지만...ㅎㅎ

그래도 이제 먹어 봅니다.^^




짭쪼름 하면서 부드럽고...

살짝 느끼하면서...씹히는 맛이 정말 좋습니다. ㅋㅋ

빵은 바삭바삭★★★
새우가 아주 그냥 죽여 줍니다.♥♥♥




거기에 수제피클과 함께 먹으니 피자 한 판 뚝딱 입니다. ㅎㅎ




도미노 피자 킹프론씨푸드..합격 입니다.

도미노에서 신제품은 거의 맛이 꽝이라...많이 걸렀는데...

이번엔 정말 맛있네요..

9월5일 부터 포장도 40%한다니...(지역마다 틀릴 수 있어요)

그때 포장으로 다시 한번 먹어야 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