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델몬트 파머스주스바♥이건 사랑입니다.

델몬트에서 새로 나온 신제품 파머스주스바!!

가격은 콜드보다 훨씬 비쌉니다. 오렌지하나 자몽하나해서 8천원 정도에 구매를 했습니다.

물한방율 넣지 않은 착즙주스라고 해서 얼른 구매 해서 먹어 보았습니다.




주성분을 살펴봐도...따로 들어간 첨가물이 없는거 같습니다. ♥♥

착즙100% 만 나와 있습니다.




열량은 1리터에 450칼로리..
주스 1병에 11.1개의 자몽이 들어갔다고 합니다.




그냥 나무에서 따가지고...착즙했다라는 걸 강조 하고 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건강해 지는 주스 입니다. ㅎㅎ




이제 컵에 따라 봅니다. 색깔이...ㅎㅎ
완전 맛있어 보입니다.




맛 또한 역시 진짜 휴롬에 짠듯한 순수자몽맛이 나는거 같습니다.

파머스주스바...자주 먹을거 같은 느낌이...듭니다.

오렌지 맛도 먹어 봤는데...이역시 진짜 착즙한 주스 같습니다. 정말 둘다 맛있네요...

가격만 좀 저렴하면 좋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