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꼬깔콘 새우마요맛★후기

편의점에 갔는데...꼬깔콘 새로운 맛이 또 눈에 띕니다.

게다가 2+1!!

할인도 멤버쉽까지 같이 먹이면 약 40%정도 되는 착한가격에 구매해 온 과자 입니다. ㅎㅎ




새우마요맛...과자도 이런 맛이 나올 수 있구나...엄청 신기 했습니다.

우선 봉지 뒷편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이 나와 있습니다만...

집에 마요네즈가 없음으로 패스 ㅋㅋ
음료도 없으니 그냥 물하고 맛있게 먹어 봅니다. ㅋㅋ

소비자 가격은 1500원 입니다.




열량음 1봉지에 360칼로리 입니다. ㅎㅎ




꼬깔콘 새우마요맛 역시...
과대포장은 피해갈 수 없습니다.
질소가 반이 넘는 듯 합니다.
제발 질소 좀 빼고 과자 더 넣어 주세요ㅠ




생긴건 일반 꼬깔콘과 다를 바가 없는데...
맛은...ㅎㅎ
꼬깔콘 시리즈 중에 역대급으로 제 입맛에 가장 잘 맞습니다.ㅋㅋ 딱 입니다.




이야..~~~이런 맛은 진작 나왔어야 하는데...하는 아쉬움이 듭니다.

롯데제과님...질소 좀 빼고 과자양만 많이 넣어 주면 정밀 감사할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