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오랜만에 찾은 식빵 전문점 쌍문동 레체★

오랜만에 식빵이 땡깁니다.

그래서 식빵 전문점 쌍문동 레체에 방문 합니다. ㅎㅎ

여기서 식빵을 만들때 사용하는 밀가루는 유기농 밀가루고 빵이 굉장히 부드러워 자주 먹는 편 입니다.

오랜만에 가니...신제품 슈크림식빵이 있길래 얼른 구매해서 사왔습니다.

가격은 5500원




전에는 없던 비닐 포장이 하나 더 늘었습니다.




봉지를 열자마자 나는 빵의 고소한 냄새..ㅎㅎ

빙금 만든 빵이라 그런지 따뜻합니다. ㅎㅎ




예나 지금이나 언제나 먹음직 스럽습니다. ㅎㅎ




신제품이니 바로 먹어 보기로 합니다.
무슨맛인지 정말 궁금 ㅎㅎ




빵을 잘라보니...빵사이에...
슈크림이 가득 합니다. ㅎㅎ
슈크림맛은 특별하진 않았지만...ㅋㅋ
빵은 언제나 그렇듯 굉장히 부드럽습니다.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그냥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맛있는 슈크림 식빵이라고 보시면 될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