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쌍문동 초밥 스바라시 후기★

쌍문동에는 초밥집이 굉장히 많습니다.

굉장히 유명한 스시혼 부터 시작을 해서 초밥집들이 제가 아는것만 5군데 정도 됩니다.

오늘은 그중에 스바라시초밥을 다녀왔습니다.

도봉구민회관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배달도 가능하며..
점심과 저녁에 특선 메뉴가 있습니다.




저는 특선A를 먹었습니다.
주문을 하면 요렇게 셀러드 가 나오고..




미소된장국이 나옵니다.




그리고 금새 초밥이 나옵니다.
비쥬얼 끝내 줍니다. ㅎㅎ




사진으로 만 봐도 다시먹고 싶은 생각이...^^;  배고파 집니다. ㅋㅋ

스바라시 초밥은 솔직히 괜찮습니다. ㅋㅋ

나름 맛있고...초대리도 그렇게 강하지 않아 먹기 정말 좋습니다.

다만 아쉬운게 있다면...생선이 좀 두툼하지 않다 입니다...

좀 더 길고 두툼 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다 먹고 나면 조각케익도 디저트로 나오는데...그것도 꿀맛...

ㅎㅎ그리고 쿠폰 제도를 실시해서 여러번 오면 1번 무료로 먹을 수 있습니다.

이상 쌍문동 초밥 스바라시 였습니다.(^-^)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