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연복 팔도 짜장면 솔찍 후기..



전 라면 매니아 입니다. ㅎㅎ
일주일에 4개정도는 먹는거 같습니다. ㅎㅎ

그중에서도 짜장면을 많이 좋아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프리미엄 라면으로 나온 라면 중 이연복 팔도 짜장면을 먹어 보았습니다.

전에도 팔도 짜장면은 먹어 보았기에..더욱 기대가 되었습니다.

마트에 가서 1봉지 더 들어 있는...라면을 사들고 옵니다.

비싸기 때문에 꼭 행사하는 걸로 사와야 합니다..요즘 라면값이 너무 비쌉니다. ㅠ



라면은 여러개를 끓여 줘야 제맛!!

그래서 3개를 끓여 줍니다. ㅎㅎ




뒷면에는 영양성분과 맛있게 먹는 법이 나와 있습니다.



액상스프와 건더기스프 2가지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면발은 확실히 두꺼워 졌습니다.



이제 끓는 물에...면과 건더기스프를 넣고 끓여 줍니다.

면이 두꺼워져서...삶는 시간도 좀 오래 걸립니다.



면이 기호에 맞게 다 익으면 국물을 덜어내고 뜨겁게 데워진 액상스프를 넣어주면 끝~


그럼 팔도 짜장면이 완성이 되었습니다.


자 그럼 맛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처음 먹는 음식은 언제나..설레입니다. ㅎㅎ

무슨 맛 일까?



우선..맛은...솔직하게 ...

달달 합니다. 제 취향하곤 좀...ㅠ

이연복 없이 팔 때 하고 맛은 비슷...

면 만 두꺼워지고 맛은 그닥 변한게 없는거 같습니다.

짜면 물이라도 더 넣고 먹으면 되는데...

단건...방법이...^^;

2개가 남았으니...담엔...양파와 양배추를 한 번 볶아서 넣고 먹어 봐야 겠습니다. ㅠ




가격도 올리면서...맛도 좀 더 신경을 쓰면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ㅠ

덜 달았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는 팔도 짜장면 후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