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도미노피자 직화스테이크 후기 에요^^


요즘 날씨가 그래서 그런지...뭔가 자꾸 먹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전부터 먹어 보고 싶었던 도미노피자 직화스테이크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한동안 피자헛 리치골드만 먹다가...요즘 너무 땡겨서..ㅋㅋ

거진 1년만에 주문...전에 나왔던 신제품 씨푸드퐁듀와 하프앤하프로 주문 했습니다.

한판에 두가지가 종류의 토핑이 되어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도미노 신제품이 너무 실망을 많이 시켜서...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이번엔 정말 최고 였습니다.^^

항상 주문 할 때는 토핑에 신경써 달라고 합니다.

이야기 안하면...대충만들어져서 오는 경우가 있기 때문 입니다.




왼쪽이 씨푸드퐁듀 오른쪽이 직화스테이크 입니다.



우선 직화스테이크 먼저 먹어 봅니다...



새우와 스테이크와 관자가 들어 있습니다.

우선 처음 먹는 느낌이 너무 좋았습니다.

와 ~ 진짜 맛있다라는 생각이 팍팍 듭니다.

고기랑 새우가 너무 부드럽습니다.

진짜...입으로 술술 들어 갑니다.

제가 먹어본 도미노피자 중 가장 베스트 맛이라고 해야 할까?? 정말 최고의 맛 입니다.!!




토핑도 넉넉하고...다만...다음에 주문할 때는...ㅎㅎ

덜 짜게 해달라고 해야 할거 같습니다.

좀 짭니다.ㅋㅋ 제가 워낙 싱겁게 먹어서...ㅎㅎ



이번엔 씨푸드퐁듀...

직화스테이크에는 못따라오지만...

이것도 맛있습니다.

이태리 피자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당분간은 이렇게 시켜 먹을 듯 합니다.




게살도 생각 보다 많이 들어 있고...

치즈가 엄청 나옵니다. ㅎㅎ

치즈덕후라...ㅋㅋ 너무 좋습니다.

진작에 이런거 좀 만들어 주지...ㅎㅎ

아! 그리고 빵은 나폴리 도우로 주문 했습니다.




씬은 너무 얇고...팬은 너무 두껍고...

나폴리가 딱 제 입 맛에 맞는거 같습니다.



앞으론 다른피자 못 먹을 거 같습니다.ㅎㅎ

도미노피자로...당분간 먹어야 할거 같습니다. ㅎㅎ

진짜...신제품 중에 가장 맛있습니다. 꼭 한 번 드셔보셔요~~

오늘 진짜 춥습니다. 감기 조심하세요(^-^)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