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베스킨라빈스 시크릿파크 솔찍 후기..ㅠ

얼마전 아버지 생신 때...사가지고 간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케익 입니다.

밀가루 보다 아이스크림이 좋다셔서..ㅋ

앞으로 아이스크림으로 사오라고 하셔서..ㅋㅋ

매장에서 가장 예쁜 케익으로 사가지고 왔습니다.

케익 마다 이름이 있는데...

시크릿파크로 구매★

겨울이라 그런지 세일도 해서 가격은 2.2만원 정도에 구매. ㅎㅎ




모양은 정말 너무너무 사랑스럽습니다.

짱 예쁩니다. ♥♥♥

맛도 시크릿파크 이름처럼...굉장히 비밀스러운 맛일거라 기대를 많이 했습니다.
...
.
.
.
.
.


하지만...맛은...대 실 망...ㅠㅠ



겉과 속이 다르다는 말...이럴때 쓰는 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굉장히 좋아하는 편 입니다.

가격이 비싸서 자주는 못먹지만...ㅎㅎ

(31일 사이즈업 행사 때만 주로 먹는다는 ㅋㅋ)



진짜 겉모양만 보면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아이스크림 케익일거 같지만...

진짜 맛이 없습니다.

그냥 패밀리사이즈로 사서 먹는게 훨씬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모양이 예쁘지만 내가 아는 베스킨라빈스 맛이 안납니다.

덜 달고...왠지 모르게...맛이 좀 다른거 같습니다.




담에는 패밀리 통에 사가지고 가야 할거 같습니다. ㅎㅎ

아이스크림 케익...영원히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