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오징어칩으로 알고 있는 과자...오징어집

오랜만에 추억의 과자를 한 봉 구매 했습니다.

농심에서 나온 오징어집!!

저도 얼마전까지 오징어칩인줄 알고 있었으나...ㅎㅎ 자세히 보니 오징어집 입니다.

이름이 참 애매한 과자 입니다. ㅋㅋ

과자 이름 같지 않은 과자.ㅋㅋ



가격은 1300원 제가 어린시절에 먹던 가격은 200원이 었던거 같은데..

그동안 가격이 많이 올랐습니다. ㅋ




물론 양은 많이 늘은거 같진 않습니다.

예나 지금이나 질소가 반인 과자...



맛은 예나 지금이나 변함 없이 맛있는거 같습니다.

앞뒤 색이 다른 과자...ㅎㅎ

오징어 맛이 나면서...고소함이 특징 입니다.

한번 열면 멈출 수 없는 과자..ㅋㅋ 한 봉지 다먹어야 끝이 납니다.




모양도 꼴두기 처럼 생긴 녀석...ㅋ

과자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거 같습니다.




가격이 많이 올라 좀 아쉽긴 하지만...맛은 정말 괜찮은 과자 입니다. ㅎㅎ

많이 먹으면 좀 느끼하다는 점...ㅋㅋ

그래도 요즘 같이 입이 심심할 땐...딱 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