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추억의간식...자유시간

남자라면 한 번쯤 꼭 다녀오는 군대...

제가 처음 자유시간을 만난건 그때 입니다.

초코바를 그렇게 좋아 하지 않아서

당시 아는 초코바라곤 핫브레이크 정도..

그런데...군대에서는 뭐를 먹어도 다 맛있었습니다. ㅋㅋ

당시 행군 하면서 처음만난 자유시간...

정확히 기억나지는 않지만...꿀 맛으로 기억 하고 있습니다. ㅋㅋ



그리고 10년도 더 지난 지금...다시 만나게 되었습니다. ㅋㅋ

집에 하나 보이길래...얼른 먹어 보았습니다.

그 때 그 맛을 추억하면서...ㅋㅋ

칼로리가 생각보다 많이 높지는 않습니다.



당시에 먹을 때는 꽤 훌륭 했지만...

지금은 먹어 보니...뭔가 좀 부족 한듯...ㅋㅋ

땅콩 아몬드 등 견과류가 많이 있을거라 생각을 했지만...

생각보다 많지 않습니다. ㅋㅋ



초코맛은 그대로 인거 같은데...



속도 꽉꽉 차 있으면 좋겠다란 생각이 듭니다. ㅎㅎ

입맛은 자꾸 변하나 봅니다.

ㅎㅎ 그래도 오랜만에 만나...반가웠던...

자유시간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