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에어후라이로 반건조 오징어 튀겨 봤어요(^-^)v


홈쇼핑에서 싸게 구매한 파품 반건조 오징어...ㅎㅎ

가격은 배송비까지 해서 9000원 정도에 구매를 했습니다.

사이즈가 좀 작지만...ㅎㅎ 그래도 만족 합니다.

그래서...반건조 오징어를 맛있게 먹기 위해...에어후라이를 사용 합니다. ㅎㅎ

사용하기도 편하고 맛있습니다.



그래서 5분정도 돌리니...

딱 맛게 구워진거 같습니다. ㅎㅎ


살은 부들부들 하고...뜨끈뜨끈...


껍질도 잘 벗겨지고...



마요네즈에 콕 찍어 먹습니다.

고소함이 끝내 줍니다...

오징어 두마리를 했는데...

한마리는 무지 짜다는게...함정..ㅋㅋ

그래도 맛있게 먹습니다.



다리부분도 굉장히 매력적 입니다.

부드럽고 쫄깃한게 최고^^



에어후라이에 구운 오징어를 금방 뚝딱 해치 웁니다.

고속도로에서 맥반석에 구워 파는거 보다 좀 더 맛있는거 같습니다. ㅎㅎ



가스불에 구워 먹는 거 보다 훨씬 맛있는 느낌 입니다. 잘타지 않아서 타는 걱정은 안해도 되고...

만능 요리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

다음엔 에어후라이로...뭘 해먹어 볼까?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