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투썸플레이스에서 그릭요거트 아이스크림이 새로 나왔네요 ㅎㅎ

지난주말에 너무 더워서 빙수가 땡깁니다.

그래서 설빙으로 빙수를 먹으러 가려고 했는데...

설빙가는 길에 위치하고 있는 투썸플레이스에서...

그릭요거트 아이스크림이 새로 나왔다는 배너를 보게 되었습니다.ㅎㅎ

그래서 그냥 바로 투썸으로 신메뉴 맛보러 직행...ㅎㅎㅎ

사실 빙수도 먹고 싶었으나...작년 부터 나온 케이크 빙수가 좀...덜 시원한거 같기도 하고...별로 맛도 없는거 같아서...

그냥 그릭요거트만 주문 했습니다.

주문 하고 3분뒤 그릇에 가득 담겨 나옵니다.

퍼주는 사람에 따라...양이 조금씩 틀려지는거 같습니다.
(배너 사진보디 좀 작은거 같아서...아쉬움..ㅋㅋ)




기본으로 아몬드가 올라오고...
추가 토핑을 하면 블루베리를 더 올려서 먹을 수 있습니다.

우선 맛을 보니...흠...
.
.
.
.
요거크 덕후인 제게 딱 맞는 맛 입니다.♥

그렇게 달지도 않고 시원하고 부드럽고...

키야...올 여름엔 투썸에서 그릭요거트를 진짜 많이 먹을거 같습니다. ㅎㅎ




사진도 좀 더 찍고 싶었으나...
폭풍 흡입을 하는 바람에 2장 밖에 없습니다. ㅎㅎ

가격 대비해 조금 비싸지만 맛에는 대만족ㅎㅎ

정말 맛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