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럭셔리한 노원 마사지 아미니 스파 타이마사지 다녀왔어요♥

마사지는 언제나 사랑 입니다. ㅎㅎ
지친일상속에 비타민 같은 타이마사지★
2주에 한 번은 꼭 받아야 합니다. 

어제는 친구외 함께 노원역에서 밥을 먹고 피로를 풀까 해서 노원 마사지로 검색!!

제일 괜찮아 보이는 곳!!
아미니 스파 타이마사지에 다녀왔습니다.

남남 커플마사지이지만...당당하게 부끄러움 없이 들어 갔습니다.ㅋㅋ

위치는 노원역에서 매우 가까웠습니다.



매장안에 들어가면...

밝은 느낌의 인테리어와 소품들이 반겨 줍니다.

그리고 태국 냄새가 나지 않고 깔끔한 향기가 납니다.^^

그리고 아름다운 실장님이 반갑게 맞아 줍니다.ㅋㅋ★★★★★ 남남 커플이라 아름다운 실장님이 더욱 반겨 주십니다 ㅋㅋ...



우선 가격을 봅니다...
흠...뭘고를까 고민을 하던 차에밤 9시 이전에 오면 30% 할인을 해 준다고 합니다. ㅎㅎ

커플로 받아 2시간에 6만원 꼴 계산 했습니다. ㅎㅎ

관리사가 오는 동안 실장님과 이야기를 했는데...이곳에서 사용 되는 모든 제품은 천연성분으로 된 아미니 제품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다른 샵이랑 확실히 틀리다고 이야기 해줍니다. 고급제품만 사용한다고 하니...

기대감이 급상승 합니다. ㅎㅎ



그리고 진짜 소품이 너무 예쁜거 같아 그냥 지나 칠 수 없게 합니다.

워낙 마사지를 좋아해 자주 다니는 편 인데...

이렇게 인테리어가 예쁜 곳 은 처음 봅니다.



노원 마사지 아미니 스파는 휴게실도 따로 룸이 있고...티비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방을 이리저리 둘러 보았는데...스파시설이!!!

타이마사지샵에 스파가 있는 곳은 더욱 처음 입니다.

베드가 있는 곳 도 처음보고...

애인이나 커플끼리 오면 정말 좋아할 데이트코스 입니다. ♥



남.녀 샤워장도 각각 준비 되어 있고...



이제 샤워를 마치고 아로마 마사지를 받아 봅니다.
이제 관리사의 실력이 어떤지 볼 차례...
(샤워를 해서 우선 족욕은 패스!!)

관리사도 오래된 경력자만 쓴다고 합니다.
태국 현지관리사들이 마사지를 해줍니다.




저는 마사지를 8년이상 받아 보았습니다.

그래서 어느정도 인지 딱 받아 보면 아는 편 입니다.

우선...아미니 스파의 관리사 실력은...

Goooooooood ★입니다.

한주간 축적이 되었던 피로가 싹 풀리고 근육 뭉침과 결림이 사라지는 순간 입니다. ㅋㅋ왜 이렇게 시간은 빨리 가는지...정말 마사지도 잘 합니다. 

그리고 아로마 오일도 확실히 피부에 스며드는게 다릅니다. 찐덕 거리지도 않고...

고급이라는 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받아 보면 차이가 확실히 느껴 집니다.)




앞으론 단골해야 할거 같습니다. ㅎㅎ

관리사.서비스.가격.품질 모두 만족한 노원 마사지 아미니 스파 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