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투썸플레이스 티라미수 빙수 먹고 왔어요★

여름하면 전 빙수를 자주 사 먹습니다.
덥기도 하고 빙수도 좋아하고..ㅎㅎ

2년 전에 투썸플레이스 에서 나온 티라미수 빙수...

이건 정말 혁신 이었습니다.

커피빙수 위에 티라미수 케이크가 조각으로 들어 있어..여름내내 먹었었는데...
작년 부터 케이크 빙수로 바뀌면서...얼음도 우유 얼음으로 바뀌고 맛이 달라졌습니다.

그뒤로 투썸에 자주가지는 않지만...그래도 가끔 땡길 때가 있어 가서 사먹고 옵니다. ㅎㅎ

가격은 11000원 비쌉니다.ㅠ



빙수에 케이크와 커피가 같이 나옵니다.
기호에 따라 뿌려 먹으면 됩니다.♥
 


우선 얼음만 먹어 봅니다.

우유를 얼려서 그런지 물 얼음과 차이가 좀 납니다.

물보다는 부드럽고 사르르 녹는맛...
고급진 느낌이라고 하면 되겠네요...

하지만 일반 얼음보다는 살짝 덜 시원한 느낌 입니다.




그리고 케익은 엄청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ㅎㅎ
투썸플레이스=케이크

정말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예전 빙수가 더 좋습니다.
시원함이 덜해서 그런지...

자꾸 생각이 나고 아쉬움이 남는...

얼음이 다시 물 얼음으로 바뀌거나...
다시 2년전 메뉴로 나왔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