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메타콘 초코 보단 딸기 ^^

어린시절...유일하게 먹을 수 있었던 콘 아이스크림은 월드콘과 부라보콘 밖에 없었지만...

요즘엔 굉장히 많은 콘 종류가 나옵니다.

그중에 빙그레에서 나온 메타콘!! 딸기와초코가 있는데...항상 딸기만 먹다가...ㅎㅎ

어제는 초코에 도전!!




가격은 1300원이나...
할인 받아서 3개 2000원에 구매..ㅎㅎㅎ

아이스크림은 할인 받아야 제맛 입니다.




다이어트 때문에 항상 보는 열량 정보★
245칼로리 입니다.

먹고 엄청 운동을 해야 합니다. ㅎㅎ




개봉을 하면 초코 아이스크림에...
땅콩이 시원하게 박혀 있습니다.



그리고 콘 아이스크림의 꽃!!!

바삭한 콘 입니다. 하지만...이건 복불복 이지만...아이스크림을 어떻게 운반 했느냐에 따라...

바삭하냐...아님 눅눅하냐가 결정 됩니다.

마켓 에서 부터 눅눅함이 결정이 되는데...

어제 먹은건...위에는 이미 눅눅
.ㅠㅠ

반정도만 바삭 했습니다. ㅠ

(개인적으로 바삭한걸 좋아하고..눅눅 하면 먹기 싫어집니다.)




윗부분은 눅눅해도...아랫부분은 초콜렛이 들어 있기에 바삭 합니다. ㅋㅋ




처음으로 초코맛을 먹어보았는데...

전 딸기맛이 더 맛있습니다.
앞으론 딸기만 먹어야 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