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에어후라이로 고구마 맛있게 먹는법 ★

요즘 이 간식에 푹빠져 있습니다.

식사 대용으로 먹기도 하고 입이 심심하면 먹기도 하고..ㅎㅎ

언제나 먹어도 맛있는 고구마..(^-^)

오늘은 제가 정밀 맛있게 먹는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보기만 해도 그냥 먹고 싶은 고구마 입니다.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ㅎㅎ




겉은 바삭 속은 쫄깃...한번 먹으면 중독 되어 계속 먹게 되는 맛 입니다. ㅎㅎ



이제 맛있게 먹는 방법을 공개 하겠습니다.(^-^)v

일반적으로 고구마는 쪄 먹거나 구워 먹는데...

저는 인생이 다이어트라 고구마를 박스째 사놓고 먹습니다.

그러다 보니...썩는것도 많고 질려 버리게 됩니다. 그래서...

박스로 고구마를 사면 한 번 살짝 쪄 줍니다.

다음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건조기에 말려 줍니다.

그리고 냉동실에 보관을 해줍니다. 
그럼 썩지도 않고 오래 갑니다.

ㅎㅎ 그리고 먹을 때마다 에어후라이에 160도로 7분 정도 돌려 주면 됩니다. ㅎㅎ

손은 좀 많이 가도 한 번 해 놓으면 한박스를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ㅎㅎ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물론 고구마가 맛있어야 겠죠??ㅎㅎ
껍질도 깨끗하게 잘 씻어서 같이 말려 주면 정말 바삭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버릴게 하나도 없다는...ㅎㅎ




고구마 맛있게 먹는 법...
색다르죠?

고구마말랭이는 많이 먹어 보았는데...
저도 이렇게 먹은지 1달도 안되었습니다.

군고구마,찐고구마 보다 훨씬 맛있습니다.

꼭 한번 드셔보셔요(^-^)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