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창동 삿뽀로에서 먹은 참치스페셜...솔찍 후기

오랜만에 참치가 땡깁니다. ㅎㅎ
그래서 참치가 맛있는 곳. 어디러 갈까 고민을 합니다.

우선 동네에는 맛있는 집이 많이 있습니다만...두군데로 압축을 해 고민을 했습니다.

참치와 초밥만 먹으려면 은행골...
맛있는 요리가(스끼다시) 곁들여진 곳을 가려면 삿뽀로...

둘다 가격은 비슷하지만...나오는 요리가 좀 틀리기에...결국 창동 삿뽀로로 결정 합니다.

은행골은 많이 가봤는데..ㅎㅎ

삿뽀로에서 참치는 처음 입니다.(^-^)v

도전★~~




삿뽀로 메뉴 입니다. 정식부터 단품 상견례 코스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참치 특선 스페셜B 주문을 합니다.(^-^)v



10분뒤...코스로 차가운 요리부터 나오기 시작 합니다.

계란찜과 샐러드 부터 시작 입니다.^^




그리고 개인 양념장들이 셋팅이 됩니다.
초고추장.기름소금.내장젓.백김치가 올라오고...




바로 금가루가 올라와 있는 참치가 나옵니다.참다랑어 뱃살이라고 올려주고 갑니다.^^ 우선 참치는 짜지 않고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ㅎㅎ3가지 부위가 3점씩 나옵니다. 리필은 안됩니다. ㅋㅋ이게 끝..솔찍히 가격대비 좀 실망 합니다. ㅠ제가 이름을 잘 몰라서 그러는데..ㅎ요기 더럽게 맛없는 부위 6점 있습니다. 사진상 6점만 나온 부위...빨간거 말고 붉으스름한 그 부위!!이 부위는  좀 안썻으면 좋겠다는...^^; 은행골에서 19만원이면 배꼽살부터 해서 5종류 정도 나오는데..여기서 좀 실망...


같이 나온 해산물...전복 도미 연어 가리비 멍게 해삼 소라등이 나옵니다.

1인당 1점씩 먹을 수 있게 나옵니다. ㅎㅎ

(근데 혼자와서 시켜도 1점씩 주나요??)




다음에 나온 초밥..솔찍히 근처에 초밥집이 굉장히 많습니다.

그런데에 비하면 거의 ^^;  진짜....^^;
좀 떨어 집니다.




튀김은 맛있었습니다. ㅎㅎ




갈비도 맛있었고...ㅎㅎ




메로구이는 제가 생각하는거 만큼 맛있지는 않았습니다. (전 부드러운걸 생각 했는데...)




뭘 그냥 갔다주기만 하시고...이야기를 안해주셔서...이게 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게가 들어간 맑은 국??




마지막으로 탕과 함께 알밥이 나옵니다.



후식으론 매실...




전체적으로 간이 짜지 않아 좋았으나...
가격대비 좀..만족하지 못했습니다.

종류와 양이...뭔가 좀 아쉬웠습니다.

요리도 그닥 만족하지 못했고...
참치도 만족하지 못했습니다.조금 더 개선을 했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이상 창동 삿뽀로 솔찍한 후기 였습니다.